동방프로젝트 공략 한국어 위키

기본적인 설명[]

치르노한테 미스 안내고 봄 1개 이하로 넘길수 있으면 되는곳이다.

1차 도중전[]

프로펠러 자코들이 대량 출몰하는데, 전부 조준탄을 쏜다. 그런데 반격탄도 쏜다. 반격탄은 짝수다. 따라서 노 봄으로 넘기기 제일 쉬운 방법은 하단구석에 자리잡고 조금씩 반대쪽으로 이동하는것.

요정자코러시가 왼쪽->오른쪽 오른쪽->왼쪽 왼쪽->오른쪽 오른쪽->왼쪽 순으로 이루어지는데, 홍마향에 나오는 대부분의 자코의 조준탄은 아래 내려가서도 쏘기때문에 상황에따라서 옆탄 내지 뒷탄이 될수 있다. 피하기 매우 난감하므로 미리 없애버리는식으로 처리하면 되겠다.

중간 보스전(대요정)[]

처음에 수리검 2번 뿌리는건 대요정 정면에서 속공하다가 옆으로 살짝 빠지면 된다.

그다음에 여러갈래로 탄을 조준샷하는데 또 여기서 탄이 추가로 나와서 조준하여 날아온다. 별로 신경쓸건 없고 옆으로 조금씩 이동하면 끝.

이게 1회 패턴인데, 1회 종료 이전까지 속공한다고해도 자코러시 그런거 없다.

2차 도중전[]

얼음조각이 마구 날아온다. 탄은 안 쏘니 그냥 샷만 쏘고있어도 정면에 있는 자코들이 전부 터져준다. 그리고 조금 더 크고 빠른 얼음조각들이 날아오는데 이건 좀 조심해주자. 요정도 나오는데 왼쪽->오른쪽 오른쪽->왼쪽 순으로 나온다. 옆탄같은건 없다, 잡고싶으면 따라다니면서 잡고 잡기 싫으면 그냥 살짝씩 옆으로 빠지면 된다.

보스전(치르노)[]

치르노 1통상에 안지가 있다. 머리 위쪽인데 플레이어 이미지 중앙(대략 리본정도됨)을 살짝 가져다 대는정도로 된다. 그 상태에서 시프트를 떼고 샷을 하면 서브샷까지 전부 박힌다. 이렇게 한다음에 3회 발사 이후 즉시 빠져나와서 치르노를 따라다니면서 극딜을 하면 1통상은 거의 스킵급으로 넘겨버릴수있다.

헤일스톤은 재량껏 피하는 스펠.

2통상은 모조리 조준탄이다. 잘 보면 틈도 많으니까 적당히 피하면 된다.

퍼펙트 프리즈는 탄량도 탄량이고 속도도 속도라서 여기서 1봄정도는 써줘도 좋다.

3스펠은 탄량이 많지만 잘 보면 느려서 어느정도 길이 보일것, 적당히 피해준다.

애초에 홍마향이 랜덤탄이 많아서 적당히 피하라는 말이 많이 나올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