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Level 9-1 (코메이지 사토리)편집

촬영한 사진 수에 따라 패턴이 달라진다.

  • 1) 1~3장 : 지령전 사토리 통상과 비슷 텀이 없다. 중간보다는 약간 옆에서 피하자
  • 2) 4~5장 : 밀도높은 쌀탄과 링탄,원탄이 나온다. 쌀탄,링탄을 뿌리다가 사토리가 기를 모을때 접근할수있는곳까지 접근해서 세로모드+줌으로 탄과 사토리를 찍어야 한다. 2패턴으로 넘어오면서의 첫 탄이 도달하면 게이지가 약간 늦게 차니 탄만 소거해서 게이지를 확보하고 다음 기회부터 사토리를 찍자
  • 3) 6~8장 : 쌀탄,원탄 쌀탄의 속도는 느리고 원탄은 빠른것과 느린것이 있다. 탄이 빽빽하고 접근하기 힘드니 세로 모드로 허공을 찍어 탄을 소거하면서 게이지를 확보하며 접근해서 줌을 이용해서 사토리를 찍자.

접근,촬영이 힘들기 때문에 장기전이 될 수 있다. 스코어링이 아니면 세로 모드를 추천.

Level 9-2 심부「몰아지애」(코메이지 코이시)편집

기체 주위로 시계방향으로 분홍색 하트탄이 생성되고 둘로 나뉘어져 퍼지는데 저속이동으로 시계방향으로 피하면 어렵지 않다. 6초정도 지나고 탄이 생성되있을 때 기체가 있던자리 주위로 코이시가 다가와서 전방향으로 연두색 하트탄을 쏜다. 연두탄을 쏠 때 같이 찍자.

다음으로 코이시 주위로 하늘색 탄이 시계방향으로 생성되는데 아까의 분홍색 탄과는 약간 다르다. 탄이 본격적으로 퍼지기 전까진 초저속모드로 게이지를 미리 채워주자. 고속모드로 코이시 주위를 돌면서 피한다. 어느정도 지나면 첫번째 패턴처럼 코이시가 이동하다 연두탄을 쏘는데 이동하는 뱡향은 무작위인듯. 추가바람.

첫번째 패턴처럼 연두탄을 쏠 때 찍으면 되는데 첫번째 패턴과는 다르게 코이시가 멀리 떨어져있기때문에 하늘색탄을 피하면서 연두탄을 찍기가 힘들다.

Level 9-3 뇌부「브레인 핑거프린트」(코메이지 사토리)편집

  • 1) 사토리 주위로 초록색 구체가 발사되고 구체는 사라진다. 2번째 샷부턴 기체 조준으로도 쏜다. 촬영 수가 많을수록 탄의 수가 많아진다.
  • 2) 랜덤 타원탄 발사 후 살짝 이동
  • 3) 기를 모으다가 초록색 구체가 사라졌던 지점에서 초록색 구체가 터진다.

구체가 사라진 곳을 기억해서 피하자. 후반부로 갈수록 초록색 구체가 많아지기 때문에 피하기가 힘들다. 사토리가 구체,타원탄을 쏘던 자리엔 폭파의 영향이 미치치 않는다.

Level 9-4 기억「DNA의 흠」(코메이지 코이시)편집

스펠 카드가 선언되면 DNA모양을 이루는 하트탄무리가 생성된다. DNA모양의 탄은 벽에 부딪히면 반사되면서 연두색 탄을 생성하는데 사진을 2장씩 찍을때마다 한 줄씩 늘어난다. 9장 찍으면 클리어니 라스트 샷째에는 5줄이나온다.

DNA가 반사되는 방향은 코이시를 따라간다. 코이시는 필드를 ◇모양으로 이동하는데 5번째 이동에선 기를 모으다가 기체 조준으로 몸통박치기(...)를 한다. 몸통박치기를 했을때 코이시가 오른쪽에 있으면 3시방향으로 갔다가 6시→9시→12시로 시계뱡항으로 이동했다가 다시 몸통박치기를 한다. 왼쪽에 있다면 반대 뱡향(9시→6시→3시→다시12시)으로 이동.

DNA는 경로를 파악하면 피할 수 있다. 촬영 수가 많아질수록 많아지는 연두색 쌀탄과 DNA,5번마다 기체를 향해 오는 코이시를 다 신경쓰면서 피해야 한다.(말이야 쉽지;;) 딱히 정해진 탄의 패턴이 없으므로 기합회피.

Level 9-5 심화「카메라 샤이 로즈」(코메이지 사토리)편집

사토리가 천천히 내려오면서 하트탄을 쏜다. 촬영 키를 누르면 동시에 사토리가 위로 빠르게 도망간다. 다시 하트탄 반복

줌을 이용해서 찍기 어렵다. 파인더를 세로로 세운 뒤 접근하거나 내려올때까지 기다리다 사정권에 들어오면 노줌으로 찍자

9레벨치고는 쉬운 난이도

Level 9-6 「태아의 꿈」(코메이지 코이시)편집

촬영 수에 따라 패턴이 달라지는 스펠

  • 1~2장째)필드 전체에서 연두색 탄이 생성되었다가 살짝 움직이고 다시 사라진다.
  • 3~4)기체 조준으로 파란색 타원탄 뭉치를 쏜다. 크게 대회전으로 피한다. 탄들은 벽에 닿으면 1~2회 반사
  • 5~8)상,하단에서 초록색 쌀탄이 생성된다. 흡사 식물. 코이시 주위로 윈탄 발사. 촬영 수가 많을수록 전체적인 속도가 빨라짐
  • 9~10)코이시 주위에서 눈부신 노란색 레이져탄 생성

1패턴은 탄도 워낙 작고 금방 사라지기때문에 잘 넘어갈 수 있다. 눈이 아픈게 단점

3패턴에선 연두색 탄때문에 기체의 움직임이 제한된다. 밑에서부터 탄이 생성되기 때문에 뒷통수를 조심하자. 그렇다고 앞에 신경을 안쓰면 원탄에 피탄된다. 결국엔 앞, 뒤 신경을 다 써야 한다. 파인더는 세우는 것을 추천.

패턴에선 레이져탄이 꽤 앞에서 생성되고 잘 안보이기때문에 조심. 랜덤이기 때문에 운이 클리어를 좌우하기도 한다. 4패턴으로 막 넘어오면 3패턴의 초록색 탄이 잠시 남아있다.

태아의 꿈 모토네타 [1]

Level 9-7 상기「어슴푸레 떠오르는 금각사」(코메이지 사토리)편집

문화첩 9-7 신난제「금각사의 천정 한 겹」의 어레인지 패턴.

앙옆 번갈아가면서 나오는 노란색 가로탄과 형형색색의 탄은 문화첩의 금각사를 떠오르게 한다.

다행이도 3장만 찍으면 클리어되기때문에 상당히 단기전. 보스만 잘 찍는다면 20초 내에 끝난다. 사실 시간 많이 끌면 신기한 스펠. 다만 원조 금각사와 달리 이쪽은 처음부터 탄이 많이 나온다. 3장째에선 빠른 빨간색 탄이 추가된다.

침착하게 피하면서 파인더를 세로 모드로 하고 줌으로 촬영. 운도 중요하다.

Level 9-8 「로즈 지옥」(코메이지 코이시)편집

지령전 엑스트라 스테이지의 코이시의 마지막 스펠 「서브테라니언 로즈」의 어레인지

파란탄은 시계방향, 빨간탄은 반시계방향으로 돌면서 가시탄(장미?)으로 바뀐다. 2장 간격으로 탄의 밀도가 높아진다. 가시탄은 일반 원탄보다 판정이 크기때문에 사이로 뚫고갈수없다. 서브테라니언보다 빨간탄 파란탄의 층이 더 두껍기 때문에 제때 앞으로 파고들어가지 않으면 가시돋친 탄의 큰 판정에 피탄당한다.

파란탄 또는 빨간탄이 판정이 큰 탄으로 변하는 시간과 순서를 잘 예측해서 피해야 한다. 예를 들어 빨간색 가시탄이 다가올땐 미리 앞으로 가서 파란탄 사이에 숨어서 저속으로 톡톡 아래로 내려오는 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