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Level 5-1 (쿠모이 이치린)편집

Th125 5-1

Th125 5-1 .avi

5레벨의 첫번째 미션

이치린이 성련선 통상과 비슷하게 레이저탄을 쏜다. 레이저탄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가는 빨간레이저탄, 빨간탄과 반대방향인 파란레이저탄, 똑바로 나가는 초록색 레이저탄이 있다.

1,2번째 씬에선 탄이 느려서 어렵지 않게 피할수 있다. 3번째 사진 촬영부터는 탄이 약간 빨라지다가 4번째부턴 탄이 나오는 횟수도 많아진다.

라스트 샷에선 탄이 빨라서 피하기가 힘들어지는데, 고정탄이기 때문에 자리를 잘 잡으면 피할 수 있다.

치킨먹고싶다

Level 5-2 (무라사 미나미츠)편집

레벨 5의 두번째 미션

성련선 무라사 통상과 비슷. 국자질을 두번 하는데 파란색 탄이 나오는 첫번째보다 분홍색 탄이 나오는 두번째가 탄이 더 많이 나온다.

파란색 탄을 피하면서 접근하고 두번째 탄이 생성되고있을때 무라사를 찍으면서 탄을 소거해 주자.

이 타이밍이 나이스 타이밍과 일치한다.

Level 5-3 권골「천공 철퇴 떨구기」(쿠모이 이치린)편집

레벨 5의 세번째 미션

왼쪽, 오른쪽 번갈아가면서 운잔주먹이 내리친다. 주먹이 화면 하단을 내리치면 상단에서 탄이 생성된다. 주먹탄은 판정이 크기때문에 주의해야한다. 촬영 성공 수가 올라갈수록 주먹의 수와 속도가 빨라진다. 주먹의 갯수는 1번째 사진 촬영때 2개, 2번째에 3개, 3번째에 4개, 4,5번째엔 5개로 같다.

주먹은 기를 모을 때 조준을 하므로 고속모드로 양옆으로 왔다갔다하면서 조준을 유도하며 피하자. 이치린과 주먹을 같이 찍어야 점수가 나온다. 주먹을 찍어서 소거하면서 이치린을 찍자.

첫번째 주먹에 찍는것을 추천

Level 5-4 묘부「유령선 장기정박」(무라사 미나미츠)편집

레벨 5의 네번째 미션

스펠이 발동되면 나이스 타이밍과 함께 무라사에서 닻이 기체를 조준하면서 앞뒤로 2개가 발사된다. 발사된 닻은 벽에 박혀 탄을 쏘다가 시간이 지나면 사라진다.

닻이 많이 쌓이게 되면 탄의 양도 많아지기 때문에 닻이 발사될 때 발사되는 닻과 아래에 박혀있는 닺을 같이 소거하면서 무라사를 찍자.

Level 5-5 도처「대전 뉴도」(쿠모이 이치린)편집

레벨 5의 5번째 미션

운잔머리가 왼쪽 위에서 움직이면서 레이저탄을 쏘고 이치린은 중간 왼쪽부분에서 노란색 원탄을 방사형으로 쏜다. 촬영 성공 수가 올라갈수록 이치린이 쏘는 원탄의 주기가 짧아진다.

운잔과 이치린을 같이 찍으면 점수가 높아진다. 파인더를 세로 모드로 해서 찍으면 편하다.

Level 5-6 침수「배 밑의 비너스」(무라사 미나미츠)편집

5레벨의 6번째 미션

스펠카드를 선언하면 아래서부터 무라사가 가로로 탄을 뿌리며 올라온다. 끝까지 올라오면 다시 밑에서부터 반복한다. 생성된 탄은 살짝 올라갔다가 바로 내려오는탄과 가만히 있다가 시간이 지난 후 천천히 내려오는 탄으로 나뉜다.

무라사 위쪽에서 무라사가 중간쯤 왔을 때 대략 나이스 타이밍에 찍고 탄을 소거하면서 아래로 내려오자. 이때 탄이 생성되기전에 찍으면 탄이 소거가 안되기 때문에 적절한 타이밍에 찍어야 한다. 찍은 후엔 초저속모드로 게이지를 채운다.

아래로 내려온 후에 빨리내려오는탄과 천천히 내려오는탄이 겹치면 피하기 힘들수도 있는데, 초저속모드로 게이지를 채우고 무라사가 최상단에 있을 때(다시 아래로 내려오기 전에) 무라사를 찍지 않고 탄만 찍어서 소거하면 피하기가 한결 쉬워진다.

Level 5-7 철권「뉴도가 불쑥」(쿠모이 이치린)편집

5레벨의 7번째 미션

스펠이 선언되면 주먹탄이 3번 떨어지고 바닥에 부딪히면 아래서부터 주먹 주위로 레이저탄이 올라온다. 첫번째 주먹은 조준이고 두번째 세번째는 왼쪽,오른쪽 또는 오른쪽,왼쪽 순서이다. 세번째 주먹이 이치린과 겹칠 때 나이스 타이밍이 뜬다.

주먹을피하고 주먹이 지나간곳 으로 가서 레이저탄을 피해야 한다. 이치린과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Level 5-8 「딥 싱커」(무라사 미나미츠)편집

5레벨의 마지막 스펠

패턴 스펠

  • 1) 8방향으로 닻을 발사.
  • 2) 성련선 무라사 버티기처럼 플레이어를 쫓아오며 사방으로 탄 발사 4번 반복
  • 3) 2단계와 같이 탄을 발사하는데 박힌 닻에서도 탄이 나오고 닻은 사라진다.
  • 4) 1~3 반복

2단계에서 닻을 소거하지 않으면 3단계에서 힘들기 때문에 2단계에서 무라사를 찍으면서 닻을 소거해야 한다. 아래쪽 닻을 소거하는것을 추천 무라사가 쏘는 탄은 닻을 통과하지 못한다. 따라서 무라사를 닻 사이로 유도하고 자신은 닻 뒤로 넘어가면 안전하게 필름 게이지를 채울 수 있다.

아야 기준으로 2단계의 1번와 3번째로 탄을 쏠 때 각각 아래쪽 닻을 2개씩 소거하면서 무라사를 찍자. 탄을 다 쏘면 무라사는 바로 사라지므로 탄을 쏘고있을때 찍어야한다.

닻을 소거해도 3단계에서 피하기가 힘들수도 있는데 촬영 게이지가 있다면 찍어서 소거해도 된다. 소거하지 않고 피하면 다음 1단계에서 촬영 게이지가 다 찰 수 있는데 이 때 닻을 쏠때 나이스 타이밍과 함께 찍으면 점수가 뻥튀기된다. 닻은 소거되고 바로 다시 닻을 쏜다. 점수만으로 만족..